9월16일 애리조나 VS 밀워키 MLB중계
선발의 난조가 대패로 이어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잭 갤런(12승 6패 3.55)이 시즌 13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텍사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갤런은 9월 들어서 에이스란 무엇인지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특히 홈 경기라는 점에서 이번 경기도 호투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애리조나의 투수진 상대로 랜달 그리척의 2점 홈런 포함 8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그나마 다득점이라도 해낸게 다행일듯. 하지만 대부분의 득점이 13점차 이상일때 나왔기 때문에 의미를 두기 어렵다. 7.1이닝동안 7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9월 들어서 신뢰도가 너무 떨어졌다.
타선 폭발로 3연승에 성공한 밀워키 브루어스는 DL 홀(1승 1패 4.01)이 선발 복귀전을 가진다. 11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1.2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홀은 선발로서의 등판은 8월 31일 이후 처음이다. 당시 신시내티 원정에서 7이닝 무실점의 깜짝투로 승리를 거두었는데 문제는 애리조나가 엄청난 좌완 킬러라는 점이다. 전날 경기에서 애리조나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15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잠잠했던 타격이 한번에 터진게 놀라울 정도다. 문제는 이게 유지될 가능성이 높다고 할수 없다는 점일듯. 3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상대의 기세만 살려준듯 하다.
밀워키의 타선이 대폭발했다. 그러나 갤런 상대로 파트와 같은 모습을 보여줄순 없을듯. 물론 홀이 직전 등판에서 놀라운 쾌투를 보여주었다는 점은 부인할수 없는 부분이지만 애리조나는 좌완 상대 타격이 리그 최고 레벨이고 주력 불펜의 휴식을 어찌됐든 확보했다는게 중요하다. 선발에서 앞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애리조나 승리
핸디 : 애리조나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