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5일 한신 VS 야쿠르트 NPB중계
나카노의 사요나라 안타로 역전극을 완성한 한신 타이거즈는 제레미 비즐리(7승 2패 1.74)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6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5이닝 3안타 1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비즐리는 악천후속에서도 제 몫을 해낸바 있다. 워낙 홈 경기에 강한 투수인지라 호투의 흐름을 이어갈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모리 쇼헤이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히로시마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4점을 올린 한신의 타선은 역시 홈에서 강하다는 점을 확실히 증명하고 있다. 특히 하위 타선이 제 몫을 해냈다는 점이 중요 포인트.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뭔가 아슬아슬한 느낌이 있다.
투타의 조화로 4연승에 성공한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타카나시 히로토시(1승 2패 3.52)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8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5.1이닝 4안타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타카나시는 홈 경기 투구는 안정적임을 보여준바 있다. 반면 원정 투구는 물음표가 많이 붙어 있다는 점이 이번 경기의 변수가 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이노우에와 후나바마사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야쿠르트의 타선은 도쿄돔에서의 우위를 계속 유지한게 다행스럽다. 반면 코시엔 성적은 2승 6패로 부진하고 경기 종료 후 바로 이동한다는 점도 문제다. 3이닝동안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승리조만큼은 나쁘지 않아 보인다.
최근 한신은 코시엔에서 무서운 타격을 과시하고 있다. 타카나시가 막아내기엔 힘이 부칠듯. 게다가 불펜 소모도가 최근 높은게 야쿠르트의 고민이기도 하고 비즐리는 홈에서 절대 무적에 가까운 투구가 이어지고 있다. 야쿠르트로선 경기를 버리는 타이밍을 접할수도 있다. 전력에서 앞선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2 한신 승리
승1패 : 한신 승리
핸디 : 한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