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3일 애리조나 VS 밀워키 MLB중계

9월13일 애리조나 VS 밀워키 MLB중계

최고관리자 296

타선 폭발로 3연승에 성공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2승 2패 5.83)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8일 휴스턴 원정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로드리게즈는 홈에서 시작된 부진이 원정으로 이어지고 말았다. 유독 홈 경기 투구가 좋지 않은 투수라는건 로드리게즈 최고의 불안 요소일 것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텍사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5발 포함 14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역시 좌완에게 강한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키텔 마르테의 복귀는 팀에 엄청난 도움이 되는 중. 5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조던 몽고메리의 3이닝 무실점 세이브가 인상적이다.




투수진의 호투로 신승을 거둔 밀워키 브루어스는 프레디 페랄타(10승 8패 3.81)가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9일 콜로라도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페랄타는 9월 들어서 투구 내용이 많이 나빠진바 있다. 최근 원정 투구를 고려한다면 5이닝 2~3실점 정도가 기대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버드송의 강속구에 막혀 있다가 샌프란시스코의 불펜을 흔들면서 잭슨 추리오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여전히 타격이 좋다는 말을 하기 어려운 편이다. 원정 타격 부진은 쉽게 깨기 힘들듯.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마무리 데빈 윌리엄스의 안정감이 조금 아쉽다.




비록 전날 경기에서 승리하긴 했지만 밀워키의 타격은 여전히 좋다고 하기 어렵다. 게다가 좌완 상대 타격 역시 좋다고 할수 없는 편. 물론 페랄타의 투구가 관건이긴 한데 애리조나의 타격이 확실히 살아나고 있고 최근 밀워키는 불펜의 소모도가 높다. 홈의 잇점을 가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애리조나 승리


핸디 : 애리조나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0 Comments

SNS 공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무료스포츠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