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6일 MLB 애틀랜타 VS 콜로라도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투수진의 호투를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레이날도 로페즈(8승 4패 2.00)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31일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6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로페즈는 복귀 후 3경기 연속 5이닝 이상 1실점의 쾌투가 이어지는 중이다. 홈이라는 강점 역시 로페즈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블레이락을 공략하면서 자레드 켈레닉의 3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애틀랜타의 타선은 참으로 예전 애틀랜타다운 경기력이 나오는 중이다. 집중력이 살아나고 있다는건 다행스러운 부분. 4이닝을 삭제해버린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조가 나올수 없다는 변수를 극복해야 한다.
투타의 부진이 3연패로 이어진 콜로라도 로키스는 오스틴 감버(4승 10패 4.69)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31일 볼티모어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감버는 역시 홈 경기 투구는 아쉬운 면을 보여주었다. 그래도 원정의 감버라면 일단 QS는 기대할수 있을듯. 전날 경기에서 모튼 상대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콜로라도의 타선은 산 아래에서 전혀 힘을 쓰지 못하는 중이다. 홈런이 나오지 않으면 답도 안나오는 수준. 3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역시 산 아래에선 믿을만 하다.
이번 시리즈에서 애틀랜타는 모든 부분에서 콜로라도보다 한 발 정도는 앞서 있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기 역시 마찬가지. 감버는 산 아래에서 좋은 투수고 애틀랜타의 타선은 좌완 상대로 폭발력은 조금 아쉬운 편이다. 그렇지만 로페즈의 최근 모습은 매우 위력적이고 홈이라는 강점도 있다. 만일 애틀랜타가 패배한다면 7,8회의 불펜 난조일 것이다. 투수력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애틀랜타 승리
핸디 : 콜로라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