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일 MLB LA에인절스 뉴욕메츠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불펜의 자멸이 연패로 이어진 LA 에인절스는 타일러 앤더슨(8승 9패 2.96)이 시즌 9승에 도전한다. 28일 오클랜드와 홈 경기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앤더슨은 10개의 삼진이 무색한 투구가 나온 바 있다. 7월 들어서 홈에서 꾸준히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고 야간 경기에서 6승 6패 2.77로 투구 내용이 좋다는 점은 기대를 걸게 한다. 전날 경기에서 펠트너와 커티스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주중 시리즈 후반으로 갈수록 타격이 문제가 되어가는 중이다. 특히 타이 브레이크에서 득점을 하지 못한게 치명적이었다. 4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가 없는 팀의 문제가 극명히 드러난듯 하다.
선발의 부진이 연승 종료로 이어진 뉴욕 메츠는 폴 블랙번(4승 2패 4.41)이 이적 후 첫 마운드에 오른다. 27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블랙번은 2개의 홈런 허용이 아쉬움을 남긴바 있다. 좋을때와 나쁠때의 차이가 있는데 하필 에인절스 원정 리턴 매치라는게 매우 걸린다. 목요일 경기에서 로페즈와 두란 상대로 마크 비엔토스의 2점 홈런 포함 3점에 그친 메츠의 타선은 가라앉은 타격감을 얼마나 빨리 살려내느냐가 관건이다. 벌써 16호 홈런을 터트린 비엔토스는 최지만을 누르고 메이저로 올라온 이유를 실력으로 증명중이다. 6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필 메이톤을 괜히 데려온게 확실하다.
블랙번은 이적하자마자 에인절스와 리턴 매치를 하게 되었다. 그러나 피칭 디자인이 달라지기 때문에 에인절스가 이전만큼 재미를 보진 못할듯. 앤더슨이 홈 야간 경기에 강점이 있는 투수이긴 하지만 메츠의 타선은 좌완 투수의 체인지업 공략이 잘 되는 팀이고 최근 불펜의 우위는 분명 메츠가 가지고 있는 편이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뉴욕 메츠 승리
핸디 : 뉴욕 메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