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4일 19:00 서울E : 성남 K리그 스포츠분석
⦁ 이랜드 (대한민국 2부 5위 / 승패패패승)
일단 지난 경기에서도 3-2로 신승을 기록했다.구글검색 챔스티비 물론 이코바가 퇴장을 당한 시점에서 오히려 승리를 기록한 것은 꽤 좋은 일이었지만, 여전히 이랜드의 수비적인 난조가 눈에 띄는 모습. 특히 패스미스로 공격이 끊기는 상황에서는 수비진의 부하가 크다. 그만큼 이랜드의 플레이가 상당히 공격 특화적인 양상을 띠고 있다는 것. 물론 최근에는 공격력도 들쭉날쭉한 면이 있는데, 지난 경기에서도 3골 중 2골은 세트피스에서 나온 것이기도 했다.
- 결장자 : 김오규(DF / A급), 이코바(FW / A급), 서재민(MF / B급)
⦁ 성남 (대한민국 2부 12위 / 무패패무패)
성남의 최철우 감독은 분을 참지 못했다. 선수들의 멘탈적인 부분과, 의지에 대해서 쓴소리를 아끼지 않은 것. 물론 경기 내에서 패스미스가 잦은 모습과,구글검색 챔스티비 쉽게 무너지는 수비가 상당히 불만족스러운 것은 사실. 다만 성남의 전술 자체도 후이즈의 개인 기량이나 교체로 들어간 선수들의 활약 등, 팀적인 무언가로 만드는 모습이 잘 보이지는 않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 결장자 : 가브리엘(FW / A급), 조성욱(CB / B급), 장효준(DF / A급)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1.60골 vs 1.38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64%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2.55골
○ 앞선 상대 전적 : 12전 3승 6무 3패 (백중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동률 (50%)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75%
➌ 주요 외신 예측
[Predictz] 3-0 (이랜드 승)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오버(2.5) 양상과, 이랜드의 승리를 기대해보고 있다.구글검색 챔스티비 기본적으로 두 팀이 모두 수비적인 리스크가 상당한 편이다. 다만 성남의 현재 공격적인 전술 자체가 팀플레이와는 거리가 먼 편. 물론 이랜드 역시 최근에는 오픈플레이보다는 세트피스로 골을 기록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등, 들쭉날쭉한 면모가 있다. 스코어 차이가 크지는 않을 것. 핸디캡은 무승부를 픽해보는 것도 좋겠다.
➎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이랜드 승 (추천 o)
[핸디캡 / -1.0] 무승부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